Work
브랜드 가치와 인지도를 끌어올리고,
참여를 유도할 수 있는 실효성이 극대화된 커뮤니케이션 브랜드 개발과,
쉽게 인지되고 친근하게 각인될 수 있는 프로모션 콘텐츠 제작
참여를 유도할 수 있는 실효성이 극대화된 커뮤니케이션 브랜드 개발과,
쉽게 인지되고 친근하게 각인될 수 있는 프로모션 콘텐츠 제작
인천광역시
도시 브랜딩
‘인천(Incheon)’자체를 강조하기 위하여 워드마크로 제작되었으며, 알파벳 중 ‘I’와 ‘N’은 대한민국 최초로 인천 최고에 속하는 대표 상징물들 중 등대(I)와 다리(N)을 모티브로 삼음. 두 개의 ‘N’은 인천의 특징인 ‘연결과 확장’의 의미를 담았으며, Avenir 서체를 기본으로 하여 변형 요소를 적용하여 디자인함
문화가 있는 날
브랜딩
문화가 있는 수요일에는 다양한 볼거리와 재미를 통해 수요일을 선물한다는 의미로 꺾이고 접히는 문화의 무한한 확장을 표현
국민건강보험 일산병원
브랜딩
단순한 정사각형은 적정진료와 투명한 병원의 올바른 의료 서비스를, 작은 홈으로 만들어진 ‘Insurance Hospital’의 이니셜은 환자를 우선으로 하는 보험자 병원과 지역을 넘어선 병원의 의지와 비전을 상징. 또한, 병원다움을 선도하는 병원의 이미지를 진하고 명확한 블루 컬러를 사용하여 표현
울산광역시
도시 브랜딩
울산의 영문 이니셜 ‘U’에 ‘The RISING CITY’라는 슬로건을 붙여 새롭게 도약하는 울산 비상하는 울산 해오름의 도시 울산을 상징 위로 솟은 두 기둥은 울산의 강한 힘과 상승하는 모습을 나타내어 슬로건이 가지는 도약의 의미를 형상화하며 기둥 사이에 연결한 곡선을 만남과 교류를 통한 울산시민의 부드러운 미소를 연상케 함
강릉시
관광 브랜딩
강릉을 대표하는 상징성을 전달하기 위해 이니셜 ‘g’로 표현한 디자인. 강릉의 흥이라는 컨셉에서 여러 의미가 담긴 흥을 원형과 반원으로 확장. 컬러풀한 5가지 대표 색상 조합으로 강릉의 오색을 담았으며, 강릉의 자수와 젊음의 다채로움을 의미
서울어린이대공원
브랜딩
서울어린이대공원은 자연으로부터 성장하는 경험을 누리는 어린이들과 함께 지속 가능한 환경의 소중함을 누리고, 서로 교감하고 이해하며 삶의 가치를 알게 되는 곳으로 정체성을 도출. 직관적인 심볼형태는 사람과 자연이 함께 자라는 도심 속 열린 공원을 전달
서울특별시 돌봄·복지분야
통합 브랜딩
서울특별시 복지의 진정성을 담은 하트를 통해 시민을 감싸고 지키는 이미지 표현. 사각의 틀 안에 모든 복지를 아우르며, 따뜻한 느낌의 색으로 서울 복지의 온기를 나타냄
성남시
도시 브랜딩
성남 두 글자가 지닌 요소를 활용해 직관적으로 표현한 도시브랜드로 유연하게 연결된 라인은 초연결의 도시 성남을 의미. 라인이 만들어낸 공간은 첨단과 혁신으로 상생, 성장, 발전을 이루는 무한한 가능성이 실현되는 도시 성남을 상징. 모두가 꿈꾸는 미래를 만들어가는 시민이 행복한 도시, 희망을 이야기하는 성남
한국프로야구 리그
리브랜딩
언제 어디서나 즐기는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KBO 리그의 비전을 담아 PASSION, ENGAGE, PROGRESS라는 핵심가치를 도출하였으며, Sliding to your life라는 팬 커뮤니케이션을 구축함. 과거 노후화된 이미지를 탈피하고, 미디어 환경에 맞는 리브랜딩 프로젝트
한국관광택시
브랜딩
대한민국 국민은 물론, 외국인 관광객을 위한 관광 택시 서비스로 대한민국을 보고 만져보라는 의미를 담아 TAP(만지다) + SEE(보다)의 네이밍을 도출. 자동차 형상을 단순화하고, 커브길이 연상되는 표현으로 심볼 상징화
해양생물박물관 씨큐리움
브랜딩
국립해양생물자원관의 박물관 ‘씨큐리움’은 해양수산부 산하기관으로써 무한한 해양생물의 가치, 미래를 위한 열린 공간으로 국민과 소통함. 박물관의 외관을 모티브로 하였으며, 심해부터 해수면까지 해양의 무한한 가치를 발견함을 의미
경상국립대학교
브랜딩
경남의 국가거점국립대학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경상국립대학. 청춘과 열정의 상징 Blue로 도전하고 개척하는 글로벌 인재를 표현. 미완의 GNU 디자인은 끊임없이 완성을 지향함을 의미하며, 경상국립대학교라는 큰 그릇을 전달
충청북도
대표상징
충북의 위상 제고 및 도민의 참여로 만들어내는 공감과 내재화에 기반한
대표상징(CI, BI) 개발, 상징물 홍보방안 및 기반 구축
미래영월
관광브랜드
영월군의 주요 관광지를 북두칠성 형태로 연결하여 지역 곳곳에 다양한 관광 콘텐츠가 있음을 표현
동두천시
상징물
동두천시 상징물 개발 필요성이 대두됨에 따라 정체성을 반영한 디자인으로 브랜드 가치 제고 및 지속적인 관리
방한 쇼핑관광
브랜딩
쇼핑관광 서비스의 개념과 내용을 직관적으로 전달하기 위한 최신 트렌드에 부합하는 브랜드 정체성 확립
지앙커피
브랜딩
베트남 하노이에 위치한 지앙커피의 오래된 역사를 표현하기 위해 호안키엠 호수의 랜드마크를 표현
수원행궁
관광브랜드 구축
관광객이 행궁동을 새로운 관광목적지로 인식할 수 있도록 행궁동이 보유한 고유성과 특성을 반영한 관광브랜드 구축
경산시
도시브랜드 슬로건 디자인
'위성'이 아닌 스스로 빛을 발하는 '항성'의 형태로 세상을 이끄는 젊고 활기찬 도시를 이미지화하고 더 풍성한 삶의 폭과 성장을 만들어가는 경산의 모습을 담아냄
인천광역시
도시 브랜딩
‘인천(Incheon)’자체를 강조하기 위하여 워드마크로 제작되었으며, 알파벳 중 ‘I’와 ‘N’은 대한민국 최초로 인천 최고에 속하는 대표 상징물들 중 등대(I)와 다리(N)을 모티브로 삼음. 두 개의 ‘N’은 인천의 특징인 ‘연결과 확장’의 의미를 담았으며, Avenir 서체를 기본으로 하여 변형 요소를 적용하여 디자인함
인천광역시
인천광역시
인천광역시
인천광역시
인천광역시
인천광역시
문화가 있는 날
브랜딩
문화가 있는 수요일에는 다양한 볼거리와 재미를 통해 수요일을 선물한다는 의미로 꺾이고 접히는 문화의 무한한 확장을 표현
문화가 있는 날
문화가 있는 날
문화가 있는 날
문화가 있는 날
문화가 있는 날
문화가 있는 날
국민건강보험 일산병원
브랜딩
단순한 정사각형은 적정진료와 투명한 병원의 올바른 의료 서비스를, 작은 홈으로 만들어진 ‘Insurance Hospital’의 이니셜은 환자를 우선으로 하는 보험자 병원과 지역을 넘어선 병원의 의지와 비전을 상징. 또한, 병원다움을 선도하는 병원의 이미지를 진하고 명확한 블루 컬러를 사용하여 표현
국민건강보험 일산병원
국민건강보험 일산병원
국민건강보험 일산병원
국민건강보험 일산병원
국민건강보험 일산병원
국민건강보험 일산병원
울산광역시
도시 브랜딩
울산의 영문 이니셜 ‘U’에 ‘The RISING CITY’라는 슬로건을 붙여 새롭게 도약하는 울산 비상하는 울산 해오름의 도시 울산을 상징 위로 솟은 두 기둥은 울산의 강한 힘과 상승하는 모습을 나타내어 슬로건이 가지는 도약의 의미를 형상화하며 기둥 사이에 연결한 곡선을 만남과 교류를 통한 울산시민의 부드러운 미소를 연상케 함
울산광역시
울산광역시
울산광역시
울산광역시
울산광역시
울산광역시
강릉시
관광 브랜딩
강릉을 대표하는 상징성을 전달하기 위해 이니셜 ‘g’로 표현한 디자인. 강릉의 흥이라는 컨셉에서 여러 의미가 담긴 흥을 원형과 반원으로 확장. 컬러풀한 5가지 대표 색상 조합으로 강릉의 오색을 담았으며, 강릉의 자수와 젊음의 다채로움을 의미
강릉시
강릉시
강릉시
강릉시
강릉시
강릉시
서울어린이대공원
브랜딩
서울어린이대공원은 자연으로부터 성장하는 경험을 누리는 어린이들과 함께 지속 가능한 환경의 소중함을 누리고, 서로 교감하고 이해하며 삶의 가치를 알게 되는 곳으로 정체성을 도출. 직관적인 심볼형태는 사람과 자연이 함께 자라는 도심 속 열린 공원을 전달
서울어린이대공원
서울어린이대공원
서울어린이대공원
서울어린이대공원
서울어린이대공원
서울어린이대공원
서울특별시 돌봄·복지분야
통합 브랜딩
서울특별시 복지의 진정성을 담은 하트를 통해 시민을 감싸고 지키는 이미지 표현. 사각의 틀 안에 모든 복지를 아우르며, 따뜻한 느낌의 색으로 서울 복지의 온기를 나타냄
서울특별시 돌봄·복지분야
서울특별시 돌봄·복지분야
서울특별시 돌봄·복지분야
서울특별시 돌봄·복지분야
서울특별시 돌봄·복지분야
서울특별시 돌봄·복지분야
성남시
도시 브랜딩
성남 두 글자가 지닌 요소를 활용해 직관적으로 표현한 도시브랜드로 유연하게 연결된 라인은 초연결의 도시 성남을 의미. 라인이 만들어낸 공간은 첨단과 혁신으로 상생, 성장, 발전을 이루는 무한한 가능성이 실현되는 도시 성남을 상징. 모두가 꿈꾸는 미래를 만들어가는 시민이 행복한 도시, 희망을 이야기하는 성남
성남시
성남시
성남시
성남시
성남시
성남시
안흥찐빵 모락모락마을
횡성군청
안흥찐빵 브랜드 역량 향상 및 ‘안흥찐빵 모락모락마을’의 상징 조형물(랜드마크)과
스토리텔링 조형물을 제작하여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콘텐츠 제공.
안흥찐빵 주변 관광지, 안흥의 역사사료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전시물(VR, 전시물, 2D 애니메이션, 동요) 및
콘텐츠를 제작·설치하여 지역 관광 활성화 도모
안흥찐빵 모락모락마을
안흥찐빵 모락모락마을
안흥찐빵 모락모락마을
안흥찐빵 모락모락마을
안흥찐빵 모락모락마을
안흥찐빵 모락모락마을
신라모노그램 강릉
㈜강릉디오션259 PFV
‘신라모노그램 강릉’의 성공적인 분양을 위한 인쇄물, 영상 광고, 판촉물 등 광고 홍보물 제작.
브랜드의 고유 가치와 프리미엄 요소, 자연환경이 주는 다양한 혜택들을 시각적으로 보여주고
분양시기에 맞춰 다양한 스토리텔링 및 디자인 진행
신라모노그램 강릉
신라모노그램 강릉
신라모노그램 강릉
신라모노그램 강릉
신라모노그램 강릉
신라모노그램 강릉
고캠핑
한국관광공사
고캠핑 웹페이지에 등재된 등록 야영장 및 안전 캠핑 관련 콘텐츠의 대국민 홍보 강화
SNS 및 온라인 홍보를 통한 친환경, 안전 캠핑 문화를 정착하고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과 연계된 온라인 홍보를 통한 고캠핑 웹사이트의 대국민 접근성 증대
고캠핑
고캠핑
고캠핑
고캠핑
고캠핑
고캠핑
고흥군
고흥군
농산물, 축산물, 수산물, 특산품 등 산업 전반의 연계 및 유기적으로 활용 가능한 다양성이 고려된 브랜드 개발.
고흥 농축산물의 우수한 품질과 특성 및 비전을 함축하고 널리 알릴 수 있는 미래지향적인 Brand Identity 구축
고흥군
고흥군
고흥군
고흥군
고흥군
고흥군
윤성 에프앤비
윤성 에프앤비
전 세계 낚시·레저인이 활동하는, 그들의 가족 모두가 함께하는 ‘새로운 낚시·레저문화’ 창조를 위한 공간 디자인 계획
브랜드·캐릭터·상품 개발을 적극 활용 및 ‘확장’하여 테마 강화 및 차별화된 Store Identity 구축 계획
윤성 에프앤비
윤성 에프앤비
윤성 에프앤비
윤성 에프앤비
윤성 에프앤비
윤성 에프앤비
국민건강보험 일산병원
국민건강보험 일산병원
단순한 정사각형은 적정진료와 투명한 병원의 올바른 의료 서비스를, 작은 홈으로 만들어진 ‘Insurance Hospital’의 이니셜은 환자를 우선으로 하는 보험자 병원과 지역을 넘어선 병원의 의지와 비전을 상징. 또한, 병원다움을 선도하는 병원의 이미지를 진하고 명확한 블루 컬러를 사용하여 표현
국민건강보험 일산병원
국민건강보험 일산병원
국민건강보험 일산병원
국민건강보험 일산병원
국민건강보험 일산병원
국민건강보험 일산병원
울산광역시
울산광역시
울산의 영문 이니셜 ‘U’에 ‘The RISING CITY’라는 슬로건을 붙여 새롭게 도약하는 울산 비상하는 울산 해오름의 도시 울산을 상징 위로 솟은 두 기둥은 울산의 강한 힘과 상승하는 모습을 나타내어 슬로건이 가지는 도약의 의미를 형상화하며 기둥 사이에 연결한 곡선을 만남과 교류를 통한 울산시민의 부드러운 미소를 연상케 함
울산광역시
울산광역시
울산광역시
울산광역시
울산광역시
울산광역시
강릉시
강릉시
강릉을 대표하는 상징성을 전달하기 위해 이니셜 ‘g’로 표현한 디자인. 강릉의 흥이라는 컨셉에서 여러 의미가 담긴 흥을 원형과 반원으로 확장. 컬러풀한 5가지 대표 색상 조합으로 강릉의 오색을 담았으며, 강릉의 자수와 젊음의 다채로움을 의미
강릉시
강릉시
강릉시
강릉시
강릉시
강릉시
서울어린이대공원
서울시설관리공단
서울어린이대공원은 자연으로부터 성장하는 경험을 누리는 어린이들과 함께 지속 가능한 환경의 소중함을 누리고, 서로 교감하고 이해하며 삶의 가치를 알게 되는 곳으로 정체성을 도출. 직관적인 심볼형태는 사람과 자연이 함께 자라는 도심 속 열린 공원을 전달
서울어린이대공원
서울어린이대공원
서울어린이대공원
서울어린이대공원
서울어린이대공원
서울어린이대공원
서울특별시 돌봄·복지분야
서울특별시
서울특별시 복지의 진정성을 담은 하트를 통해 시민을 감싸고 지키는 이미지 표현. 사각의 틀 안에 모든 복지를 아우르며, 따뜻한 느낌의 색으로 서울 복지의 온기를 나타냄
서울특별시 돌봄·복지분야
서울특별시 돌봄·복지분야
서울특별시 돌봄·복지분야
서울특별시 돌봄·복지분야
서울특별시 돌봄·복지분야
서울특별시 돌봄·복지분야
성남시
성남시
성남 두 글자가 지닌 요소를 활용해 직관적으로 표현한 도시브랜드로 유연하게 연결된 라인은 초연결의 도시 성남을 의미. 라인이 만들어낸 공간은 첨단과 혁신으로 상생, 성장, 발전을 이루는 무한한 가능성이 실현되는 도시 성남을 상징. 모두가 꿈꾸는 미래를 만들어가는 시민이 행복한 도시, 희망을 이야기하는 성남
성남시
성남시
성남시
성남시
성남시
성남시
한국프로야구 리그
한국야구위원회
언제 어디서나 즐기는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KBO 리그의 비전을 담아 PASSION, ENGAGE, PROGRESS라는 핵심가치를 도출하였으며, Sliding to your life라는 팬 커뮤니케이션을 구축함. 과거 노후화된 이미지를 탈피하고, 미디어 환경에 맞는 리브랜딩 프로젝트
한국프로야구 리그
한국프로야구 리그
한국프로야구 리그
한국프로야구 리그
한국프로야구 리그
한국프로야구 리그
한국관광택시
한국관광공사
대한민국 국민은 물론, 외국인 관광객을 위한 관광 택시 서비스로 대한민국을 보고 만져보라는 의미를 담아 TAP(만지다) + SEE(보다)의 네이밍을 도출. 자동차 형상을 단순화하고, 커브길이 연상되는 표현으로 심볼 상징화
한국관광택시
한국관광택시
한국관광택시
한국관광택시
한국관광택시
한국관광택시
해양생물박물관 씨큐리움
국립해양생물자원관
국립해양생물자원관의 박물관 ‘씨큐리움’은 해양수산부 산하기관으로써 무한한 해양생물의 가치, 미래를 위한 열린 공간으로 국민과 소통함. 박물관의 외관을 모티브로 하였으며, 심해부터 해수면까지 해양의 무한한 가치를 발견함을 의미
해양생물박물관 씨큐리움
해양생물박물관 씨큐리움
해양생물박물관 씨큐리움
해양생물박물관 씨큐리움
해양생물박물관 씨큐리움
해양생물박물관 씨큐리움
경상국립대학교
경상국립대학교
경남의 국가거점국립대학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경상국립대학. 청춘과 열정의 상징 Blue로 도전하고 개척하는 글로벌 인재를 표현. 미완의 GNU 디자인은 끊임없이 완성을 지향함을 의미하며, 경상국립대학교라는 큰 그릇을 전달
경상국립대학교
경상국립대학교
경상국립대학교
경상국립대학교
경상국립대학교
경상국립대학교
충청북도
충청북도 정책기획관
충북의 위상 제고 및 도민의 참여로 만들어내는 공감과 내재화에 기반한
대표상징(CI, BI) 개발, 상징물 홍보방안 및 기반 구축
충청북도
충청북도
충청북도
충청북도
충청북도
충청북도
방한 쇼핑관광
한국관광공사 쇼핑숙박팀
쇼핑관광 서비스의 개념과 내용을 직관적으로 전달하기 위한 최신 트렌드에 부합하는 브랜드 정체성 확립
방한 쇼핑관광
방한 쇼핑관광
방한 쇼핑관광
방한 쇼핑관광
방한 쇼핑관광
방한 쇼핑관광
경산시
경산시
'위성'이 아닌 스스로 빛을 발하는 '항성'의 형태로 세상을 이끄는 젊고 활기찬 도시를 이미지화하고 더 풍성한 삶의 폭과 성장을 만들어가는 경산의 모습을 담아냄
경산시
경산시
경산시
경산시
경산시
경산시
순천시
순천시
자연이 그대로! 일생이 기대로! 끊임없는 순천시. 아름다운 순천만 습지의 물길을 이니셜 S에 담아내고, 도심 속에 있는 순천의 대표적인 산 봉화산을 디자인으로 표현. 세계인들과 소통하는 세계 속의 도시 순천시에 대한 자긍심을 갖게 될 워드마크형 영문 CI 개발
순천시
순천시
순천시
순천시
순천시
순천시
충청권세계대학
(재)2027 충청권 하계세계대학경기대회 조직위원회
이니셜 U를 활용하여 2027 충청권 하계 세계대학경기대회의 비전을 담아낸 상징물 개발 프로젝트. U는 University와 Universe를 의미하며, 유려한 날개 형태로 표현하여 대회의 역동성과 기회, 희망을 나타냄. 또한, 충청권 4개 지역의 대표 컬러를 사용하여 충청 메가시티의 정체성을 표현
충청권세계대학
충청권세계대학
충청권세계대학
충청권세계대학
충청권세계대학
충청권세계대학
문화가 있는 날
지역문화진흥원
문화가 있는 수요일에는 다양한 볼거리와 재미를 통해 수요일을 선물한다는 의미로 꺾이고 접히는 문화의 무한한 확장을 표현
문화가 있는 날
문화가 있는 날
문화가 있는 날
문화가 있는 날
문화가 있는 날
문화가 있는 날
인천광역시
인천광역시
‘인천(Incheon)’자체를 강조하기 위하여 워드마크로 제작되었으며, 알파벳 중 ‘I’와 ‘N’은 대한민국 최초로 인천 최고에 속하는 대표 상징물들 중 등대(I)와 다리(N)을 모티브로 삼음. 두 개의 ‘N’은 인천의 특징인 ‘연결과 확장’의 의미를 담았으며, Avenir 서체를 기본으로 하여 변형 요소를 적용하여 디자인함
인천광역시
인천광역시
인천광역시
인천광역시
인천광역시
인천광역시
2018 평창동계올림픽
평창동계올림픽 위원회
대한민국과 평창의 상징 동물을 통해 올림픽 정신의 가치와 비전 희로애락을 친근하게 표현하여 지구촌 사람들 간의 소통 매개체 역할이 되는 마스코트 개발
2018 평창동계올림픽
2018 평창동계올림픽
2018 평창동계올림픽
2018 평창동계올림픽
2018 평창동계올림픽
2018 평창동계올림픽
새마을금고
새마을금고
희망과 꿈을 전해주는 파랑새를 각각의 개성이 넘치는 캐릭터로 표현하여 셋이 함께할 때 새마을금고의 브랜드 이미지 형상이 떠오를 수 있도록 디자인. 항상 걱정이 많고 조심성 있는 파랑새와 호기심이 많아 도전적인 것을 좋아하는 파랑새로 설정
새마을금고
새마을금고
새마을금고
새마을금고
새마을금고
새마을금고
KBL
KBL
농구공처럼 통통 튀는 스타 캐릭터를 통해 경기장 안팎의 살아있는 생명력과 교감을 표현하고자 제작된 캐릭터. 트렌디한 비주얼과 독보적인 존재감, 개성적인 플레이어를 표현하고자 함
KBL
KBL
KBL
KBL
KBL
KBL
경상국립대학교
경상국립대학교
경상국립대학교가 위치한 진주의 중생대 백악기에 서식했던 공룡 [마이크로 랩터]를 모티브한 캐릭터. ‘몸집은 작지만 야망은 가장 큰 공룡’이라는 메시지를 담아냄
경상국립대학교
경상국립대학교
경상국립대학교
경상국립대학교
경상국립대학교
경상국립대학교
국립해양박물관
국립해양박물관
반짝이를 찾아 바다를 헤매던 해버미와 타미. 심해에서 발견한 난파선 속에 어마어마한 양의 반짝이들을 발견하게 되고, 난파선을 집처럼 드나들며 얼마나 오래 잠들어 있었는지 모를 반짝이들을 수면 위로 하나둘씩 가져오는 설정. 국립해양박물관의 친근한 이미지를 강조
국립해양박물관
국립해양박물관
국립해양박물관
국립해양박물관
국립해양박물관
국립해양박물관
강원특별자치도
강원특별자치도
대한민국 상징 동물인 [호랑이]와 강원특별자치도 상징 동물인 [반달가슴곰]을 의인화하여 대중들에게 쉽게 다가갈 수 있는 귀엽고 푸근한 형태의 라인형 캐릭터 제작. 강원특별자치도와 함께 성장하고 소통하는 매개 역할 수행
강원특별자치도
강원특별자치도
강원특별자치도
강원특별자치도
강원특별자치도
강원특별자치도
허준테마거리
강서구청
강서구의 허준테마거리를 위한 캐릭터 디자인으로, 어린 모습의 조선 의학자 [허준]을 캐릭터화하여 젊고 친근한 느낌의 이미지 표현
허준테마거리
허준테마거리
허준테마거리
허준테마거리
허준테마거리
허준테마거리
수문장 교대의식
한국문화재재단
수문장 교대의식은 15세기 조선 전기를 배경으로 궁궐을 지키던 군인들의 복식과 무기, 각종 의장물을 그대로 재현한 전통문화행사로, 2014년 매스씨앤지가 디자인했던 캐릭터를 2023년의 트렌드에 맞춰 리디자인 진행
수문장 교대의식
수문장 교대의식
수문장 교대의식
수문장 교대의식
수문장 교대의식
수문장 교대의식
꿈돌이 패밀리
대전시청 / 대전디자인진흥원
93년에 개발된 '대전 엑스포' 마스코트를 '대전시 마스코트'로 탈바꿈하며 꿈돌이·꿈순이 가족 구성원 캐릭터 개발
꿈돌이 패밀리
꿈돌이 패밀리
꿈돌이 패밀리
꿈돌이 패밀리
꿈돌이 패밀리
꿈돌이 패밀리
교보생명
교보생명
교보생명의 초성과 생명과 삶의 이미지를 형상화한 [곡옥]을 통해 교보생명의 철학을 상징적으로 표현한 캐릭터 개발
교보생명
교보생명
교보생명
교보생명
교보생명
교보생명
광진구 신청사 스마트오피스
광진구청
2024년 광진구청 신청사 건립 추진에 따라 현 청사의 내부 현황 파악을 통해 소통과 협업, 수평적 조직문화와 창의적인 효율적 집단지성을 발휘할 수 있도록 미래 청사 비전과 함께 스마트오피스 업무 공간 조성을 목적으로 함
광진구 신청사 스마트오피스
광진구 신청사 스마트오피스
광진구 신청사 스마트오피스
광진구 신청사 스마트오피스
광진구 신청사 스마트오피스
광진구 신청사 스마트오피스
여수 어린이도서관 2nd Floor
여수시청
여수 어린이도서관 신축 현상설계. 삼각형 대지에 맞추어 삼각형 형태의 군집으로 건축물을 디자인
여수 어린이도서관 2nd Floor
여수 어린이도서관 2nd Floor
여수 어린이도서관 2nd Floor
여수 어린이도서관 2nd Floor
여수 어린이도서관 2nd Floor
여수 어린이도서관 2nd Floor
국민건강보험 일산병원
국민건강보험 일산병원
일산병원 공간·인테리어 특성을 분석하여 컨설팅, 디자인 개선, 공간 브랜딩. 방문객의 이용 증진 및 공간 매력도를 높이고 긍정적 이미지 형성
국민건강보험 일산병원
국민건강보험 일산병원
국민건강보험 일산병원
국민건강보험 일산병원
국민건강보험 일산병원
국민건강보험 일산병원
키즈라라 어린이 테마파크
(주)키즈라라
어린이가 참여하는 체험 콘텐츠를 통하여 재미를 제공하는 ‘어린이 여가 문화 공간’을 조성하여 독창성과 차별성에 역점을 둔 공간 연출
키즈라라 어린이 테마파크
키즈라라 어린이 테마파크
키즈라라 어린이 테마파크
키즈라라 어린이 테마파크
키즈라라 어린이 테마파크
키즈라라 어린이 테마파크
석관동 돌곶이 안심마을
성북구
지역 맞춤형 생활안전환경(CPTED 기법)을 적용하고 세계문화유산 ‘의룡 가는 길’의 지역 정체성을 반영한 안전하고, 깨끗하고, 자랑스러운 돌곶이 마을 환경을 조성
석관동 돌곶이 안심마을
석관동 돌곶이 안심마을
석관동 돌곶이 안심마을
석관동 돌곶이 안심마을
석관동 돌곶이 안심마을
석관동 돌곶이 안심마을
용산 역세권
코레일
서울의 수도, 용산 역세권. CBD 서울. 첨단 시설과 휴머니티, 현대와 미래의 만남, 그 속에서 피어나는 CBD Seoul만의 감성 “미래로 이어지는 연결점, 이곳은 서울의 중심입니다” 도시브랜드 명소화 전략 수립
용산 역세권
용산 역세권
용산 역세권
용산 역세권
용산 역세권
용산 역세권
구미시 금오산사거리
구미시
원도심의 중심 교차로로 시민뿐만 아니라 많은 외부 관광객의 통행하는 금오산 진입 관문 역할인 금오산 사거리 일원에 어반폴리, 쌈지공원 등을 디자인하며 시민들에게 새로운 개념의 휴식공간을 제공
구미시 금오산사거리
구미시 금오산사거리
구미시 금오산사거리
구미시 금오산사거리
구미시 금오산사거리
구미시 금오산사거리
I·SEOUL·U
서울특별시
서울특별시의 대표 브랜드 활성화 및 가치 극대화를 위해 아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서울특별시 상품화 사업을 위한 브랜드 아트 컬래버레이션 진행
I·SEOUL·U
I·SEOUL·U
I·SEOUL·U
I·SEOUL·U
I·SEOUL·U
I·SEOUL·U
국민건강보험공단 금연치료 지원
건강보험공단
“국민건강보험이 지원하는 금연치료. 지금!”이라는 메시지를 통해 혼자 하는 금연보다 더 쉬운 의사와 같이 하는 금연치료 방법을 밝고 명랑한 츄를 통해 이야기 한 광고 캠페인. [금연치료지원] 참여율을 높이고, 금연[치료]의 중요성과 필요성을 흡연 폐해를 통해 쉽고 직관적으로 전달
국민건강보험공단 금연치료 지원
국민건강보험공단 금연치료 지원
국민건강보험공단 금연치료 지원
국민건강보험공단 금연치료 지원
국민건강보험공단 금연치료 지원
국민건강보험공단 금연치료 지원
수협중앙회
수협중앙회
대중의 흥미를 이끌고 공감받을 수 있는 메시지를 전달하여 침체된 수산 소비를 활성화하고 우리 수산물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구축하기 위한 영상 제작
수협중앙회
수협중앙회
수협중앙회
수협중앙회
수협중앙회
수협중앙회
수협중앙회 경제사업
수협중앙회
소비자에게 수산 전문 플랫폼으로 수협 브랜드 인식 제고를 위한 SNS 홍보 콘텐츠 제작 및 수산업을 이끌어가는 수협과 수협은행의 공익적 역할과 이미지 홍보
수협중앙회 경제사업
수협중앙회 경제사업
수협중앙회 경제사업
수협중앙회 경제사업
수협중앙회 경제사업
수협중앙회 경제사업
해양수산부 정책
해양수산부
해양수산정책 홍보 핵심 메시지를 설정하여 체계적이고 일관되게 정책 홍보 메시지를 전달하고 국민 체감도가 높은 주요 정책을 활용한 디지털 캠페인으로 대국민 양방향 소통 강화 및 정책 이슈화
해양수산부 정책
해양수산부 정책
해양수산부 정책
해양수산부 정책
해양수산부 정책
해양수산부 정책
사랑의 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회복지공동모금회
2021년 슬로건과 엠블럼을 담은 디자인의 ‘사랑의 온도탑’ 제작, 전 국민에게 희망 메시지 전파
사랑의 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 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 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 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 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 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서울특별시 1인 가구
서울특별시
1인 가구 정책을 패키지 및 브랜드화하고 맞춤형 생활, 콘텐츠 제작 및 1인 가구 추진 사업 홍보
서울특별시 1인 가구
서울특별시 1인 가구
서울특별시 1인 가구
서울특별시 1인 가구
서울특별시 1인 가구
서울특별시 1인 가구
한국관광공사
한국관광공사
국내 대표 관광지 사업 브랜딩을 통한 대국민 인지도, 신뢰도 제고 및 국내 관광 활성화를 위한 홍보 확산
한국관광공사
한국관광공사
한국관광공사
한국관광공사
한국관광공사
한국관광공사
한국사회복지협의회 나눔 사업
한국사회복지협의회
홍보대사 위촉 관리 및 운영, 전국 사회복지 나눔 대회 개최, ‘대한민국 나눔 대축제’ 홍보 부스 등 행사 운영 및 관리 등을 통해 나눔문화 활성화 및 이미지 제고
한국사회복지협의회 나눔 사업
한국사회복지협의회 나눔 사업
한국사회복지협의회 나눔 사업
한국사회복지협의회 나눔 사업
한국사회복지협의회 나눔 사업
한국사회복지협의회 나눔 사업
창에그린
경상남도 창원시 농업기술센터
리뉴얼한 창원시 농수특산물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한 홍보영상 제작. 영상은 일반 대중에게 익숙하지 않은 브랜드명을 친숙하고 반복적으로 각인시키는 데 중점
창에그린
창에그린
창에그린
창에그린
창에그린
창에그린
2023년 스마트그린산업단지
한국산업단지공단
일반인이 이해하기 어려운 스마트그린산단의 이미지를 우리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요리에 접목, 비유하여 소개하는 홍보영상 제작
2023년 스마트그린산업단지
2023년 스마트그린산업단지
2023년 스마트그린산업단지
2023년 스마트그린산업단지
2023년 스마트그린산업단지
2023년 스마트그린산업단지
부산광역시 2030 부산세계박람회
부산광역시
부산 동래 지방에서 전승되어온 무형문화재 동래학춤과 해외에서 인지도가 높은 댄스크루 저스트절크의 절묘한 조화를 통해, 전통을 바탕으로 미래로 나아가는 부산과 2030부산세계박람회를 알리기 위한 킬러 콘텐츠 영상 제작
부산광역시 2030 부산세계박람회
부산광역시 2030 부산세계박람회
부산광역시 2030 부산세계박람회
부산광역시 2030 부산세계박람회
부산광역시 2030 부산세계박람회
부산광역시 2030 부산세계박람회